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6일 문제가 오픈되었다.
이번에는 어제에 이어서 초성퀴즈가 나왔다.
ㅂㅌㅅㄴㄷ
KB국민은행 모델로 선정된 아이돌그룹

이 문제는 그냥 초성 힌트만 봐도 답이 튀어나온다.
세계적으로 가장 핫한 그룹중에 하나로 꼽을 수 있는 그룹이다.

BTS로도 불리는 아이돌 보이그룹, 바로 "방탄소년단"이 정답이다.


4월6일 오늘의퀴즈는 어제에 이어서 너무 쉽게 가는 것 같다.
좀 어려운 문제가 나왔으면 했는데, 조금 아쉽다.
뭐 어쩔 수 없이 나오는 대로 풀어야지.. ㅋ

방탄소년단이라고 정확하게 정답을 입력하고 정답제출, 확인을 눌러준다.


정답!!
15포인트를 획득했다.
어려운 문제는 아니었는데, 자사 홍보에 살짝 민망했는지 5포인트를 더 준 것 같은 느낌이다.
ㅋㅋㅋ
뭐 어쨌든 득템했으니 감사~ㅎㅎㅎ


오늘의퀴즈 너는 내운명 4월6일 문제를 모두 풀어보았다.
2일 연속 비가 내리면서 공기가 조금 좋아진 것 같다.

주말에는 좀 더 외출에 좋은 공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WRITTEN BY
CS찬
내가 사는 의정부의 곳곳을 소개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