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시사경제퀴즈 33회차 문제가 오픈되었다.
금요일 자정이 오픈 예정이었는데, 또 무슨 오류가 있는지 한참 뒤에 나와버렸다.

그래서 푸는 시간이 다음 날까지로 늦어져 버렸다.


이제 리브메이트 시사경제퀴즈 33회 문제를 풀어보도록 하겠다.
이번 퀴즈는 여전히 난이도 초급의 5점짜리 세 문제다.
아숩

1. 정부실패에 대한 설명. O
2. 거시경제학은 크게 보는 관점이므로 1번
3. 위 나라들은 대표적 조세피난처로 2번



채점을 해보았다.
33회차 시사경제퀴즈는 전체적으로 한경TESAT에서 문제를 내서 그런지 KB금융의 홍보가 없어서 괜찮기는 했다.

순수 경제퀴즈들이 많아서 상식상 좋았다.

33회차 정답으로 15포인트리를 받았다.
아자!
이제 공유를 통해 5포인트를 더 받자!


리브메이트 톡으로 공유를 해서 5포인트를 추가로 받도록 하자!
이렇게 공유를 하면 총 20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다!


리브메이트 시사경제퀴즈 33회차 문제를 모두 풀어보았다.
좀 더 내실을 다져서 돌아온 것 같긴 하지만, 실상 들여다 보면, 3번 문제는 계속해서 반복적으로 모양만 바꿔서 나온 문제였다.

문제가 거의 떨어져가는 것인지..

앞으로 계속 문제가 나와서 풀어가길 기대해본다.



WRITTEN BY
CS찬
내가 사는 의정부의 곳곳을 소개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