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19일 문제가 오픈되었다.
이번 문제는 그림퀴즈!

역시나 한번에 봐도 초성퀴즈보다 그림퀴즈가 훨씬 난해해보인다.

공을 잡으러 가는 두 야수가 있는데, 그 중 한명이 마이볼이라고 외친다.

두글자인 이 그림의 답은 무엇일까?

쉽게 감이 오지 않지만, 이것저것 고민을 해보다 마이볼을 다른 표현으로 바꿔보았다.

그러니 나오는 단어 하나!

바로 '내공'

'내 공'이라고 하는 마이볼의 해석으로 이야기 할 수도 있겠고, 오랫동안 수련을 해서 몸에 쌓은 공력을 내공이라고 하기도 한다.

이제 오늘의퀴즈에 내공이 상당히 쌓여서 쉽게쉽게 풀어내는 것 같다!

퀴즈도 내공이 있는 듯 하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19일 정답으로 '내공'으로 입력하고 정답제출을 해준다.


정답!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19일 정답으로 10포인트를 받았다.
어렵지 않은 퀴즈라 10포인트를 주었다.

내일은 좀 더 좋은 퀴즈를 기대해본다.




WRITTEN BY
CS찬
내가 사는 의정부의 곳곳을 소개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