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18일 문제가 오픈되었다.
이번 문제는 초성퀴즈!!
ㅁㅂㅇㅊ
도끼를 갈아 바늘을 만든다.

이 초성퀴즈는 네글자인 것을 보니, 사자성어인 것 같다.

잘 모를 때는 검색찬스를 이용할 수밖에 없다.

검색을 해보니 바로 답이 나온다.
마부위침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18일 정답은 '마부위침'이었다.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고, 정답제출과 확인을 눌러준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18일 정답으로 15포인트나 주었다.
오~^^
기대하지 않았는데, 대박!!!

내일도 재밌는 문제가 나오길 기대해본다.


WRITTEN BY
CS찬
내가 사는 의정부의 곳곳을 소개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