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23일 문제가 오픈되었다.
역시나 초성퀴즈!
이 초성퀴즈는 첫번째 퀴즈다.
내일도 초성퀴즈가 이어지고 그 다음날이 그림퀴즈가 나올 차레로 보여진다.

ㄹㅌㄹ
복고를 지향하는 스타일

뭐 너무 쉽다!
복고가 나오자마자 이 세글자의 단어가 떠오른다.

"레트로"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23일 문제의 정답은 '레트로'로 적어준다.
그리고 정답제출!
오타도 체크하고 확인!!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23일 문제는 정답!
이 문제의 정답으로 10점을 받았다.

쉬운 퀴즈라 10포인트인데, 역시나 아쉬움은 남는다.


계속된 10포인트 문제로 내일은 좀 더 좋은 문제와 15포인트짜리 문제가 나오길 기대해본다.




WRITTEN BY
CS찬
내가 사는 의정부의 곳곳을 소개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