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4월8일 문제가 오픈되었다.
이번 퀴즈는 어제 그림퀴즈에 이어 초성퀴즈.
초성퀴즈의 난이도가 좀 더 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ㅋㄷ
컴퓨터가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명령을 해주는 것을 의미하는 것!

바로 '코딩'이다.
어려운 문제가 아니라 쉽게 맞추었다.

4월8일 오늘의퀴즈 정답으로 '코딩'이라고 정확하게 입력해준다.
그리고 정답제출..

잘 썼는지 확인하고 확인!

정답!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8일 정답을 맞춰서 10포인트를 획득했다.
조금 짜서 아쉽지만, 난이도가 쉬우니 어쩔 수가 없다.
좀 더 높은 난이도의 문제를 기대해 본다.



오늘의퀴즈 난이도가 이미지 공모 당선작이 소진되면서 너무 쉬워졌다는 생각이 든다.

좀 더 어려워졌으면 좋겠는데, 다시금 공모를 좀 받았으면 좋겠다.
그러면 문제를 많이 한번 넣어봐야겠다.
내가 보낸 문제면, 아주 쉽게 풀수 있으니깐..
엄청 어렵고 고민을 많이 해야하는 문제를 슬슬 만들어볼까? ㅋㅋ


WRITTEN BY
CS찬
내가 사는 의정부의 곳곳을 소개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