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1일 문제가 오랫만의 초성문제로 오픈되었다.
예전에는 자주 나오더니, 최근 대부분 그림퀴즈이다가 정말 간만에 초성퀴즈가 나왔다.
신기신기~!!

문제도 아주 쉬워서 풀이가 간단하다.

ㅁㅅㅁㅈ
이것 때문에 외출 시 마스크가 필수죠!

허! 너무너무 쉽다.
정답은 '미세먼지'


4월 1일 오늘의 퀴즈 정답은 '미세먼지'다.
다른 정답은 있을 수가 없어서 바로 정답제출을 눌러주었다..


정답!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4월 1일 문제도 손쉽게 풀었다.
내일은 좀 더 어려운 문제가 나오길...


오늘의 퀴즈 너는 내운명~^^
4월 1일 문제도 이렇게 풀이했다.
내일은 좀 더 어렵고 힘든 문제가 나오길...




WRITTEN BY
CS찬
내가 사는 의정부의 곳곳을 소개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