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3월 26일 문제가 자정을 기해 오픈되었다.
오늘은 또 어떤 문제가 열렸을지 기대가 됩니다.



두 글자이고, 양이 파를 먹고 있다.
양이 파를 먹는 것 자체가 이상하다.
양과 파의 두 글자로 나올 수 있는 두글자 단어는 누가 봐도 뻔하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3월26일 정답은 "양파"다.

다른 글자는 나올 만한 것이 보이지 않는다.



입력한 정답을 확인해준다.
양파외에 다른 답은 없다.
ㅎㅎㅎ




정답!!
10포인트리를 받았다.
쉬운 문제라 틀리기가 어려웠다.




WRITTEN BY
CS찬
내가 사는 의정부의 곳곳을 소개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