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오늘의퀴즈3월23일 문제가 오픈되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어려운 문제가 나오기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들어왔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3월 22일 문제는 역시나 이미지 공모 당선작 그림퀴즈였다.
그림을 보니, 파리 4마리가 위잉~ 하며 있는 그림.
세글자 단어이다.

파리 네마리.
사파리가 딱 바로 떠오른다.



사파리외에 다른 정답은 딱히 떠오르지 않는다.
단어도 딱 떨어지니 이 문제의 정답은 다른 것은 없는 것이 분명하다.



역시 정답이다!
10포인트 받았다.
쉬운 문제임을 증명하는 것이 점수.
10포인트는 쉬운 문제, 15포인트를 받으면 어려운 문제다.

이렇게 바로 연상되는 쉬운 문제는 10점 나오고 있다.
한번씩 쉬어가는 것도 괜찮을 듯 싶다.



#리브메이트오늘의퀴즈3월23일


WRITTEN BY
CS찬
내가 사는 의정부의 곳곳을 소개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