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9일 퀴즈는 초성퀴즈로 오픈되었다.
먼저 문제부터 풀어보도록 하겠다.

ㅊㄷㄱ
유네스코 세계유산

ㄱ으로 끝나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이 서울에 있는 궁이 생각이 난다.

그렇게 생각하고 나니 딱 생각나는 궁이 있다.
아마도 정답인 듯 하다.

'창덕궁'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9일 정답은 '창덕궁'이다.
정확하게 입력하고 정답제출을 눌러준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9일 정답으로 10포인트를 획득했다.
어려운 문제가 아니라 조금 아쉽다.
15포인트 문제는 언제 나올지 모르겠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9일 문제를 모두 풀어보았다.
내일은 그림퀴즈가 나올 차례인데, 좋은 퀴즈로 나왔으면 좋겠다.
아마도 또 국가를 묻는 퀴즈이려나?




WRITTEN BY
CS찬
내가 사는 의정부의 곳곳을 소개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