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13일 문제는 그림퀴즈로 오픈되었다.
4월13일 문제를 푸는데, 우여곡절이 꽤 있었다.


자정부터 오늘의퀴즈를 풀려고 들어와보았는데, 4월13일부터 오늘의퀴즈를 들어가니, 퀴즈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팝업창이 계속 뜨더라는 것!


결국 한참이 지난 시간에 오늘의퀴즈 4월13일 문제가 드디어 열렸다.

다시 문제로 돌아와서 그림퀴즈를 살펴보자.
숫자2 뒤로 불꽃이 크게 타오르는 것이 보인다.
두 글자인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숫자 2 = 이, 둘, 투
불 = 화

이렇게 보면 바로 보여지는 첫번째 단어가 있다.
바로 이불!!!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13일 정답은 바로 '이불'이었다.
1차원적인 문제라 쉬운 문제였다.


정답!!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13일 정답으로 15포인트를 획득했다.
어라?
왜 엄청 쉬운 문제인데, 10포인트가 아니라 15포인트인 거지?

자정부터의 오류를 보상하기 위해 그랬나보다.


WRITTEN BY
CS찬
내가 사는 의정부의 곳곳을 소개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