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주의보에도 일을 합니다 - 2025년 1월 8일 티몽이의 생활영성

어제는 잘 쉬었습니다.
새롭게 일을 시작하는 한 주를 맞이하였는데, 오늘 한파주의보에 굉장히 추운 날씨라고 합니다.
이 시기에 일을 하면서 걱정하는 와이프의 마음을 잘 만져주셔서 걱정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저는 일을 하면서 너무 춥고 고생하지 않게 하시고 추위와 잘 싸우며 일하도록 해주세요.
내복을 입고 털옷을 입으면서 오늘을 준비했습니다.
건강이 상하지 않게 하여 주시고 일을 하면서 성실하게 이 일을 감당하게 해주세요.
추워서 사람들이 나와서 먹지 않고 대부분은 배달을 시켜 먹을 것 같습니다.
적절하게 잘 일하게 하시고 돈 때문에 너무 조급하지 않도록 제 마음을 다스리게 해주세요.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상처도 받고 실망도 하게 되는데, 그럼에도 큰 사랑의 마음을 주셔서 다른 이들을 잘 품고 살아가게 하시고, 여유있게 살아가도록 인도해주세요.
제 마음은 본성대로 쉽게 흥분하고 분노하는 사람입니다.
제 본성대로 살지 않게 하시고 예수님의 마음으로 살아가게 해 주세요.
배달을 하면서 사람들이 인사를 받지 않아도 계속 꾸준하게 인사를 하면서 다니게 해주시고 나를 무시하는 사람들에게도 인사를 할 수 있는 용기를 주세요.
사람들과 부딪히지 않게 하시고 그들을 섬기는 마음으로 오늘도 살아가도록 해주세요.
최근 악플러가 라이브에 들어왔는데, 이런 악플러는 들어오지 않도록 보호해주세요.
좋은 사람들이 제 방송에 모이게 하시고 그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해주는 방송으로 만들어가도록 인도해주세요.
좋은 컨텐츠들을 많이 만들 수 있는 지혜를 주시고 좋은 내용들을 전달할 수 있도록 게속 독서와 공부도 잘 하도록 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수입을 허락하시고 주신 만나와 메추라기처럼 하루를 살아갈 일용할 양식을 채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