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이란? 그리고 정치 - 2025년 1월 15일 티몽이의 생활영성
나에게 배달이란 어떤 의미인지를 물어보는 질문이 있었습니다.
이 질문에 답을 하고 나서 다시금 깊이 있게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배달 일이 저에게 처음 오게 된 상황과 환경들에 대해서도 돌아보게 되고 현재 전업으로 배달일을 하면서 지금의 상황에 대해서도 돌아보게 됩니다.
배달 일을 시작하고 현재까지 이르게 된 것은 모두 주님의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사람들을 만나서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일이 정신적으로 어려둬지는 상황에서 그에 맞는 일을 잘 찾도록 인도해주심에 대단히 감사했습니다.
어떻게 배달 일을 할 수 있을까 고민했는데, 현재와 같이 전업에 이르게 해 주심에 대단히 감사합니다.
수입도 이제는 안정적으로 벌어지게 되고, 비수기에 대한 계획도 잘 세워나가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여름과 겨울의 성수기에는 괜찮지만 봄, 가을의 비수기에 어려워지는 일이기에 그에 대한 대안도 알아보고 있습니다.
좋은 일자리를 잘 만나게 하셔서 비수기에도 안정적인 수입을 올릴 수 있게 해 주세요.
현재 하는 배달일과 시간대가 겹치지 않는 적은 시간의 일자리를 찾고 있는데, 봄까지 잘 알아보도록 해 주세요.
그리고 좋은 일자리를 찾아 잘 일할 수 있도록 인도해주세요.

드디어 대통령을 체포했습니다.
이 얼마나 기다리던 일인지..
잘못했으면 조사하고 그에 합당한 벌을 받아야지, 버티고 있었습니다.
속히 이 땅에 정의와 공의가 바로 서게 해 주시고, 하나님께서 통치하는 정의로운 나라가 되게 해 주세요.
약자들을 보호하고 돌보는 예수님의 정신을 바로 세우는 나라가 되기를 원합니다.
그러기 위해 계속해서 정치에도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야 합니다.
어떤 정책이 더 약자를 위한 정책인지 예수님의 마음으로 그들을 보게 하시고 바르게 사람을 뽑을 수 있는 안목을 허락해주세요.
하나님께서 그동안 이 땅에 바르게 청산하지 못한 죄의 결과가 너무나도 큽니다.
마땅히 죄에 대해서 적절한 처벌을 받게 하시고, 그냥 넘어가지 않고 이번에는 끝까지 뿌리 뽑을 수 있게 해주세요.
역사를 왜곡하고 자신만의 이익을 챙기는 이들은 하나님의 심판과 징계가 내려지게 해 주세요.
그래서 이 땅에 바르게 하나님의 정의가 세워지고 예수님의 사랑으로 정책들을 세워나가는 나라가 되도록 정치에 관심을 가지고 잘 참여하게 해 주세요.